국민체육진흥공단 분당지사,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후원

장애인 70가구에 밑반찬 지원 예정

2025-12-10 17:50 출처: 한마음복지관

국민체육진흥공단 분당지사에서 성남시한마음복지관에 사랑나눔 기부금을 전달했다

성남--(뉴스와이어)--국민체육진흥공단 분당지사(총괄본부장 이성철)는 12월 10일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214만원을 후원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지역장애인 70가구에 밑반찬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분당지사 성제현 지사장은 “지역에 살고 있는 장애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국민체육진흥공단 분당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복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경륜, 경정 등 스포츠경주 사업을 통해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조성하고 대한민국 체육 전 분야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는 공공기관이다. 공단은 2023년부터 현재까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소개

성남시한마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자 지역사회 문화공간이다.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의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는 복지 전문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