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출시

2021-05-17 13:13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 빌리프 허브부케 컨센트레이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17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5종의 허브와 비타민을 담은 허브부케TM가 피부를 화사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빌리프의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는 허브 전문가가 엄선한 15종의 허브와 비타민 리본을 엮어 처방한 허브 부케M가 피부의 3요소인 빛·결·힘*을 채워 화사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이자 19.52%에 달하는 높은 비율로 처방된 허브 부케는 빌리프의 고유 성분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를 비롯해 생기를 케어하는 브라이트닝 부케, 피부결을 케어하는 스무딩 부케, 피부에 힘을 더해주는 퍼밍 부케와 비타민 B3, C 성분이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단 한 방울로도 극대화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 패키지로 빌리프가 추구하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네이피어스의 고향인 영국 에딘버러의 빌리프 허브 농장에서 세심하게 기른 5가지의 신선한 허브를 담아 원료부터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며, 패키지에는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재생지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을 추구했다.
 
또한 클린 뷰티를 지향하고자 합성 성분을 배제한 처방임에도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은은한 윤기와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것도 장점이다. 수분, 영양감을 동시에 지닌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사용할수록 맑고 안색과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빌리프는 용기 캡에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을, 포장 패키지에는 FSC 인증 종이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했다며, LG생활건강의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부 윤기(광채) 9.2%, 피부결 6.0%, 피부 탄력 3.7% 개선 효과 인체 적용시험 진행 완료 - 실험 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실험 기간: 2021년 1월 7일~2월 5일(4주간) / 실험 대상: 성인 여성 31명
 
◇제품 용량 및 가격

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50mL 6만원, 80mL 8만5000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