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기획 유통업체 더 나눔,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3 제품 출시

더 나눔,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No.1 전복고추장·No.2 순살전복 마일드·No.3 홍게살 3 제품 및 3개 팩 출시
1개씩 맛볼 수 있는 맛보기 팩도 동시 출시

2021-06-14 10:30 출처: 더나눔

더 나눔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전주--(뉴스와이어)--전라도에 소재한 식품 기획 유통업체 더 나눔은 전남 완도 지역 특산식품의 개발, 생산업체인 제이에스 코리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3 제품을 개발해 6월 14일 출시한다.

더 나눔은 전복과 새우, 고추장을 함께 볶아 단맵 고추장의 화끈한 맛과 구수한 불향, 쫄깃한 전복의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No.1 전복고추장과 담백한 염수로 졸인 전복 순살의 꼬들꼬들한 식감으로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No.2 순살전복 마일드, 참기름을 더해 간단히 밥에 올려 먹기 좋고 비빔밥과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의 부재료로 활용 가능한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No.3 홍게살 등 3 제품을 14일 출시하며, 전복고추장, 순살전복마일드, 홍게살 등으로 구성한 3개 팩과 1개씩 맛볼 수 있는 맛보기 팩도 동시에 내놓는다.

신제품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는 바쁜 일상 속에 끼니를 거르기 십상인 현대인의 식생활 리듬을 고려해 신속하고 간편하게 1끼를 해결하면서도 영양과 맛까지 고려해 개발됐다.

완도의 지역 특산 수산물들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지역특화 식품 개발 업체인 제이에스 코리아의 노하우와 위치적 장점을 살려 완도산 신선 전복, 새우, 굴, 영덕산 홍게 등 국내산 식자재들을 아낌없이 활용해 개발된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는 전라도 본고장의 맛 내기로 짜지 않고, 달지 않아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다.

더 나눔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자체 온라인샵을 통해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맛보기 팩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200명 고객 대상 맛보기 팩의 특가 판매와 더불어 주문한 고객에게 제이에스 코리아 협찬으로 맥주, 와인 안주로 제격인 조미 건굴 통조림 무료 증정, 제주도의 야생화 벌꿀 생산업체인 제주다움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협찬의 꿀타민 샘플과 함양의 지역 특산 건강식품 개발 회사인 Knbio 협찬의 산삼 캔디 샘플 증정 등 푸짐한 선물 혜택도 제공한다.

더 나눔은 현대인의 식생활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이번 밥도둑 시리즈 3 제품의 출시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새로운 맛의 청해보 밥도둑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스테디셀러로 남녀노소 만인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 업체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밝혔다.

더나눔 개요

더 나눔은 보다 나은 식생활과 식품 사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지역 특화 식품의 발굴과 상품화를 목표로 도전과 신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2019년 설립된 꿈이 가득한 젊은 기업이다. 전라남도 완도 지역의 지역 특산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입소문으로 추천되는 국내 각 지역의 특산 식품들을 엄선하고 소개해 나가면서 보다 상품성을 높인 제품들을 개발하고 자체 브랜드 ‘청해보’로 출시하고 있다. 나아가 지역 특화 식품들의 발굴과 상품성을 개선하는 가치 창출을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며,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동반 성장을 추구한다. 뛰어난 맛과 함께 안심, 신뢰할 수 있는 상품성 높은 식품의 발굴과 개발에 매진해 인류의 행복에 공헌하는 기업, 사회로부터 신뢰받고 발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kfood.lif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