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s, SELECT SERIES 다중 반사 ToF(Time-of-Flight) 플랫폼으로 고분해능 질량 분석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

Waters의 새로운 다중 반사 ToF(MRT) 질량 분석기 플랫폼은 빠른 속도로 고품질의 분해능을 제공한다[1]
DESI(Desorption Electrospray Ionization, 탈착 전기 분무 이온화) 및 MALDI(Matrix Assisted Laser Desorption ionization, 매트릭스 보조 레이저 탈착 이온화) 이미징 소스를 통해 구조 오믹스 응용을 위한 조직 내 분자 구조 및 위치를 탁월한 선명도로 확인할 수 있다
Waters SELECT SERIES MRT 플랫폼은 제약, 생체 의학, 천연 제품 및 재료 연구 분야의 응용을 위한 차세대 ToF 기기의 기반 역할을 한다

2021-06-14 09:30 출처: Water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WAT)

Waters의 SELECT SERIES™ MRT를 통해 과학자들은 새로운 차원의 속도, 분해능 및 질량 정확도로 샘플에 있는 개별 분자를 정확하게 식별하고 위치를 판별해 분자 구조와 기능을 탐구할 수 있다

밀포드,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Water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WAT)이 다중 반사 ToF(Time-of-Flight) 기술과 향상된 DESI 및 최신 MALDI 이미징 소스를 결합한 고분해능 질량 분석기인 Waters™ SELECT SERIES™ MRT를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러한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과학자들은 새로운 차원의 속도, 분해능 및 질량 정확도로 샘플에 있는 개별 분자를 정확하게 식별하고 위치를 판별해 분자 구조와 기능을 탐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연구 항암제가 특정 뇌종양 수용체와 같은 의도된 표적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해 연구하는 과학자는 이제 질량 정확도나 분해능 저하 없이 최대 10Hz의 속도로 훨씬 더 빠르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Waters SELECT SERIES MRT는 분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과학 분야에서 그 작용 기전을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며, 이 기기에서 생성되는 선명한 이미지는 표적 치료제와 같은 연구 분야에서 과학자에게 매우 심층적인 분자 정보를 제공해 이로부터 통찰력을 도출하고 중대한 생물학적 발견을 가능하도록 한다”고 Waters Corporation CEO 겸 대표인 Udit Batra는 말했다.

SELECT SERIES MRT 플랫폼은 차세대 Waters 고분해능 질량 분석기를 위한 기반을 마련해 준다. 또한 ToF 기반에서 20만 FWHM의 분해능을 실현하고 스캔 속도에 관계없이 ppb의 질량 정확도를 달성할 수 있는 최초의 상용화 기기이다. SELECT SERIES MRT의 뛰어난 성능으로 과학자들은 오늘날 시장에 출시된 어떤 상용 질량 분석기보다 빠르게 고품질의 질량 분석 데이터와 정보를 얻을 수 있다[2]. 새로운 다중 반사 ToF 기술을 통해 거의 50m가 연장된 비행경로로 선명한 동위원소 패턴을 포함해 구조 정보를 더욱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단일 MRT 플랫폼에서 DESI XS 및 MALDI 이미징 실현

SELECT SERIES MRT는 첫 번째로 DESI 및 MALDI 이온화를 사용하는 MS 이미징의 잠재력을 끌어낸다. DESI는 샘플을 직접 분석할 수 있는 소프트한 이온화 기법으로, 대기압 환경 조건에서 수행되며 시료 전처리가 필요하지 않다. 단 한 번의 측정으로 조직편 또는 다른 샘플 표면에서 저분자 약물, 지질 및 자연 생성 대사 물질의 생화학적 분포에 대한 이미징 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과학자들은 유방암 및 난소암 연구, 약물 대사 및 약동학(DMPK) 연구, 전통 의약품의 천연물질에서 주요 대사 산물의 기능 조사, 유전자 변형 후 세균 군집의 생체 변형에 대해 면밀한 조사 등을 위해 DESI를 응용하고 있다.

새로운 고성능 스프레이어와 가열식 이송 라인을 특징으로 하는 최신 DESI XS 소스는 새로운 수준의 유용성, 이미지 선명도 및 감도를 빠른 속도로 제공해 질량 분석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과학자에게 보다 접근 가능한 이미징을 제공한다.

MALDI 이미징 실험에 관심이 있는 과학자를 위해 SELECT SERIES MRT는 새롭게 설계된 MALDI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펩타이드와 같은 생물학적 분자의 이미징을 위한 이상적인 보완 기술인 MALDI는 10μm 미만의 공간 분리능으로 조직 절편을 시각화 한다. 이미징 소스의 결합은 연구원들에게 생물학적 샘플에 대한 세밀한 공간 정보와 형태학적 세부 정보를 생성하고 뇌 혈관 구조까지 시각화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SELECT SERIES MRT의 고객 배송은 올해 4분기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 자료

· Waters SELECT SERIES MR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it.ly/3xhGaUR)

· SELECT SERIES MRT 제품 동영상 시청하기 (https://bit.ly/3goDMVv)

· Waters DESI XS 소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it.ly/3waF4KC)

· 블로그: 새로운 SELECT SERIES MRT, 차세대 고분해능 질량 분석기의 성능 재정의 (https://bit.ly/35giMLx)

· LinkedIn, Twitter, Facebook을 통해 Waters에 연락하기

Waters Corporation(www.waters.com) 개요

Water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WAT)은 측정 분야에 주력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크로마토그래피, 질량 분석법 및 열 분석 분야에서 신기술을 개척하면서 60년 이상에 걸쳐 생명과학 소재와 식품 및 환경과학 산업에 기여하고 있다. Waters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직접 운영되며 약 74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고, 제조 시설은 14곳으로 100여 개국에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Waters 및 SELECT SERIES는 Waters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1] Waters SELECT SERIES MRT 질량 분석기는 스캔 속도와 관계없이 200K FWHM @ m/z 785의 고분해능을 제공함

[2] 위 참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442288/en

웹사이트: http://www.water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