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싱그러운 여름 그대로’ 수박 주스 2종 출시

매년 여름 한정 메뉴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수박 주스’ 선봬
수박과 배 조합으로 더 시원하게 즐기는 ‘수박 배 주스’ 추가 출시
국내산 제철 수박을 갈아 넣은 시원·달콤한 맛에 아삭한 수박 토핑으로 먹는 재미까지 선사

2021-06-14 10:01 출처: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싱그러운 여름 맛을 그대로 담은 ‘수박 주스’ 2종을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싱그러운 여름 맛을 그대로 담은 ‘수박 주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삭하고 시원한 수박을 아낌없이 갈아 만든 수박 주스는 2016년 첫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는 투썸의 여름 대표 메뉴다.

투썸 수박 주스는 음료 한 잔으로 수박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지난 여름에만 35만잔 이상 팔린 인기가 높은 메뉴다. 국내산 제철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은 시원하고 달콤한 주스에 아삭한 수박 조각을 올려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수박 배 주스는 달콤한 배 음료와 시원한 수박이 만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수박 주스 2종은 무더운 여름 수분 보충을 위해 더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맥스(M) 사이즈로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홍보 담당자는 “투썸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받아온 수박 주스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돌아왔다”며 “달콤한 국내산 제철 수박을 아낌없이 넣은 투썸 수박 주스와 함께 더위를 맛있게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