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aTec, Anaqua와 함께 혁신 관리 강화

Anaqua의 AQX 플랫폼, 글로벌 의료 제품 그룹 ConvaTec의 IP 포트폴리오 보호 및 최적화 지원

2021-09-22 09:12 출처: Anaqua, Inc.

런던--(뉴스와이어)--선도적인 혁신 및 지식 재산 관리 기술 공급업체 Anaqua는 글로벌 의료 제품 및 기술 그룹 ConvaTec이 자사의 가치 있는 특허 및 상표 포트폴리오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Anaqua의 AQX 플랫폼을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의료 솔루션 시장에서 Anaqua를 우선적인 IP 관리 공급업체로 선정한 고객사가 늘어나는 가운데, ConvaTec과의 이번 합의로 인해 의료 솔루션 시장에서 Anaqua의 입지가 한층 확고해졌다.

10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ConvaTec은 만성 질환 치료 및 관리에 주력하는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이다. 첨단 창상 관리, 인공 항문 성형술, 요실금 치료, 중환자 치료, 주입 치료 등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ConvaTec의 제품은 감염 예방, 위험에 노출된 피부 보호, 환자 예후 개선, 총 치료 비용 감소 등 폭넓은 임상적, 경제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크리스티나 알레그리니(Christina Allegrini) ConvaTec 법률 고문 겸 글로벌 지식 재산 부문장은 “ConvaTec의 비전은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솔루션을 개척하고 사람들의 생활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그 일환으로서 이 연구 및 개발 투자를 확대해 업무와 솔루션을 혁신하는 것이 ConvaTec의 핵심 전략 가운데 하나다. 그러므로 혁신과 IP를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ConvaTec에 대단히 중요하며 Anaqua가 이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onvaTec은 Anaqua의 AQX 플랫폼을 사용해 특허 및 상표 관리, 연차료 및 상표 갱신 (Anaqua Services와의 연계) 및 Anaqua의 Acclaim IP와의 통합을 통한 특허 분석을 수행한다.

밥 로미오(Bob Romeo) Anaqua CEO는 “첨단 의학 치료를 필요로 하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는 ConvaTec과 함께 일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 Anaqua는 Conva Tec사가 혁신과 IP 매니지먼트의 요구를 지키기 위해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또한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Anaqua의 의료 및 생명공학 부문 고객의 포트폴리오에 또 하나의 글로벌 기업을 더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ConvaTec 개요

ConvaTec은 만성 질환 치료 및 관리에 주력하는 글로벌 의료 제품 및 기술 기업이다. 첨단 기술을 이용한 상처 관리, 인공 항문 성형술, 요실금 치료, 중환자 치료, 주입 치료 등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영국에 본사를 둔 ConvaTec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사업을 전개해, 약 1만명의 종업원을 가지고 있다. ConvaTec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aqua 개요

Anaqua, Inc.는 통합 지식 재산(IP) 관리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프리미엄 공급업체다. Anaqua의 AQX 플랫폼은 베스트 프랙티스의 워크플로우에 빅 데이터 분석과 테크놀로지를 구사한 서비스를 조합해 지적 재산 전략의 정보 제공, 지적 재산에 관한 의사결정, 지적 재산 업무의 효율화를 실현하는 인텔리전트인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미국의 100대 특허 출원 기업 및 글로벌 브랜드 가운데 약 절반가량이 Anaqua의 솔루션을 사용하며, 전 세계 법률 사무소에서 사용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100만 명이 넘는 IP 담당 임원, 변호사, 법무 보조원, 관리자, 혁신가들이 AQX 플랫폼으로 IP를 관리한다. Anaqua는 미국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LinkedIn을 참고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