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의 후면 조사형 TDI 카메라, 근자외선·가시광선 이미징 감도 개선

2023-06-06 09:09 출처: Teledyne DALSA

근자외선 및 가시광선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의 새로운 Linea HS 16k BSI 카메라

캐나다 워털루--(뉴스와이어)--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NYSE:TDY) 산하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는 Linea™ HS 16k BSI(후면 조사형) TDI 카메라 생산에 착수했다고 발표했다. CLHS 인터페이스를 갖춘 이 카메라는 향상된 감도를 제공하며 웨이퍼, 평판 디스플레이 및 전자 패키징 검사와 같은 근자외선(NUV) 및 가시광선 이미징 애플리케이션과 포토루미네선스 및 생명 과학 이미징에 적합하다.

새로운 Linea HS 16k BSI는 5x5μm 픽셀 크기의 텔레다인 달사 전하 도메인 CMOS TDI 16k 센서를 사용하며, 총 400kHz의 최대 라인 속도를 제공한다. FSI(전면 조사형)와 비교해 BSI 모델은 근자외선 및 가시광선 파장에서 양자 효율을 크게 향상하고, 빛이 부족한 환경에서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신호 대 잡음비를 높인다.

Linea HS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고속 및 고감도 이미징용 TDI 제품군이다. 다중 어레이 전하 도메인 CMOS TDI 기술을 기반으로 최첨단 성능을 제공하며, 까다로운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모노/HDR, 컬러, 멀티필드, 초고해상도 이미징을 비롯한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Linea HS 16k BSI는 Linea HS FSI와 폼 팩터가 동일해 기존 시스템을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Linea HS 16k BSI 카메라는 단일 케이블로 초당 6.5GPix의 데이터 처리량을 제공하는 CLHS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사용한다. AOC(Active Optical Cable)를 사용하면 케이블 길이가 길어져 리피터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데이터 신뢰성을 크게 향상하고 시스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페이지를, 판매 관련 문의는 문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텔레다인 달사는 텔레다인의 비전 솔루션스(Vision Solutions) 그룹에 속해 있으며 머신 비전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의 설계, 제조, 배포 분야의 선두 업체다. 텔레다인 달사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Vision Solutions는 전 세계 및 여러 산업에 걸쳐 수천 개의 검사 시스템의 중추 역할을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모든 상표는 각각의 회사에 등록돼 있다. 텔레다인 달사는 언제든 예고 없이 문서를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