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로고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추석을 맞아 오는 7일(토)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무더위를 떠나보낼 준비를 마친 소비자들의 여름옷과 간절기 옷에 대한 세탁 수요를 반영했다.
크린토피아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세탁물 5점 이상(단, 셔츠, 넥타이, 머플러 및 부속품류 제외) 접수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해당 품목이라면, 블랙라벨, 로얄크리닝, 그리고 소재별 추가 금액도 동일한 할인이 적용된다.
여름철 땀이나 노폐물에 오염됐을 세탁물들은 그대로 방치하면 얼룩이나 냄새를 유발하므로 장기간 착용하지 않을 예정이라면 깨끗하게 세탁해 놓는 것이 좋다. 돌아올 여름을 기약하며 옷장에 보관하기 전, 해당 오염들을 가정에서 해결하는 것이 어렵다면 땀 제거, 황변 제거 서비스 등 크린토피아의 전문적인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년 여름까지 해당 옷들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지난해 착용했던 트렌치코트, 가죽 재킷, 니트 등 가을 의류들은 통풍이 잘 안되는 옷장에 보관해 두었다면 냄새가 배었거나, 구김이 있을 수 있다. 또 여름내 옷장 속 방치됐을 패딩, 두꺼운 코트 등 동절기 옷까지 한꺼번에 세탁하고 싶다면, 이번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크린토피아 세탁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추석맞이 프로모션’은 타 할인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옷장을 정리하는 소비자들의 의류관리 패턴을 반영해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과 같은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히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크린토피아의 세탁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고 알뜰하게 이용해 간절기 옷장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 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